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오펜하이머', 사전 예매량 최고 기록 돌파!

반응형

영화 오펜하이머 포스터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오펜하이머', 사전 예매량 최고 기록 돌파!

 

안녕하세요, 영화 애호가 여러분! 오늘은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최신작 '오펜하이머'에 대해 이야기하려 합니다. "영화의 플롯 자체가 거대한 핵폭탄이다", "어마어마한 감정의 블록버스터", "경이롭다! 크리스토퍼 놀란의 새로운 전설" 등의 국내 언론 호평을 받고 있는 이 작품, 정말 기대되지 않나요?

 

'오펜하이머'는 개봉을 앞두고 사전 예매량 26만 7,000장을 돌파하여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역대 사전 예매량 최고 기록을 세웠습니다. 이는 '인터스텔라', '테넷', '덩케르크' 등의 작품을 월등히 앞서는 기록이며, '다크나이트 라이즈'의 25만장까지도 돌파했습니다. 이러한 기록은 '오펜하이머'가 얼마나 많은 관객들의 기대와 관심을 받고 있는지를 증명해 줍니다.

 

줄거리

이번 작품은 세상을 구하기 위해 세상을 파괴할 위험을 감수해야 하는 천재 과학자의 핵개발 프로젝트를 중심으로 한 스토리를 담고 있습니다. 8월 15일 국내에서 개봉 예정인데요,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또 다른 명작이 탄생할 것이라는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나는 이제 죽음이요, 세상의 파괴자가 되었다.” 
세상을 구하기 위해 세상을 파괴할 지도 모르는 선택을 해야 하는 천재 과학자의 핵개발 프로젝트.

 

출연진

영화 오펜하이머 출연진

감독 - 크리스토퍼 놀란

크리스토퍼 놀란은 디테일의 장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영화의 원작의 양은 정말 방대한데 놀란 감독은 완벽하게 조사된 자료를 바탕으로 디테일을 한 편의 영화에 전부 담았다고 평가받고 있습니다. 이 집착에 가까운 면모가 영화를 더욱 특별하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이런 모습과 함께 배우의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반영하는 감독이기도 합니다.

 

J.로버트 오펜하이머 - 리언 머피

리언 머피는 놀란 감독의 영화에 처음 주연을 맡게 되었습니다. 리언 머피는 필름 카메라로 촬영하는 현장인 관계로 모니터링을 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영화를 처음 본 것은 예고편이라고 밝혔습니다. 본인 작품의 첫 대면의 순간을 회상하며 완전히 압도되는 경험이라고 하였습니다. 

 

로버트 오펜하이머의 역사적 평가는 지금도 엇갈립니다. 리언 머피는 그 인물의 복잡성을 좇아야 했다고 말했습니다. 거대한 이야기와 인물의 복잡성을 매우 인간적인 방식으로 다룬 영화라고 소개합니다. 사람들에게 생각할만 한 지점을 자극하고 사고하는 방법을 돕기 위해 연기했다고 합니다. 놀란 감독은 또한 그 일을 놀라운 방식으로 해냅니다.

 

루이스 스트로스 -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이제는 누구나 아는 배우가 된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주인공 오펜하이머와 대립하는 역할로 영화에 등장합니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관객 입장으로 영화를 보았을 때 30초만에 완전히 빠져들었다고 합니다. 역사적인 의미와 함께 심리와 감정에 큰 파동을 느낄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무엇보다 굉장히 재밌는 영화라고 소개합니다.

 

 

레슬리 그로브스 장군 - 맷 데이먼

먓 데이먼이 연기한 그로브스는 자존심이 매우 강한 인물입니다. 누구에게도 호감을 얻지 못했지만 오펜하이머에겐 달랐습니다. 어느정도 이해와 교감이 있는 사이였습니다. 맷 데이먼은 이러한 역할을 연기하는데 아주 흥미로웠다고 밝혔습니다. 각 배역들 사이에서의 긴장과 융합이 일어나 배우들도 캐릭터에 공감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반응형